서우봉 노래, 순수를 탐하다

카테고리 없음

2011년 11월16일 요즘 이야기

늘 봉 2011. 11. 16. 23:59
  • [Daum블로그]: 삶 / 늘봉 한문용 간간히 부싯돌 불붙임처럼 힘든 어둠 밝히며 맨발로 달려 온 예순 해를 소롯한 오솔길 *쉼팡에 앉아 그려 보니 한겨울 내려쌓인 녹지 못한 하얀 눈에서 애써 외로움으로 자란 서린 입김에서 덜 용해된 얼기설기 덤불 같은 삶이라 때론 우아한 척 ..
  • [Daum블로그]가을에 나는 이런 꿈을 꾸었다: 가을에 나는 이런 꿈을 꾸었다 가을에 나는 이런 걸 꿈꾼다. 때가 이르러 절로 제 몸에서 떨어져나와 훌쩍 낙하하고마는 가을잎은 얼마나 가벼우며, 길고 긴 혹한을 앞으로 견디어야 할 그 뿌리는 또 얼마나 무거운가. 내 인생의 제단에 ..